-
회신가능한 이메일 부탁드려요 :)
2/9 ~ 2/10 일정으로 한 두번째 뉴그랑블루.
다이빙스케쥴에 어드밴스는 나만 있어서 어쩌나 하고 있었는데, 다행히 2일차 분들과 함께 시작했다.
예전에 오픈워터때 안계셨던 유하쌤이라 누구실까 두리번 거렸는데 존잘러가 내 담당쌤이라니 얏호!^^
오픈워터때와는 달리 어드밴스는 좀 더 전문적으로 들어가는거라 컴퓨터를 개인적으로 나눠주셨다.
어드밴스는 총 5개의 수업으로 진행되며, 첫날은 심화중성부력과 나침반교육 그리고 나 혼자서만 딥다이빙을 갔다.
오프워터를 따고 9개월이나 지난 시점에서 중성부력을 맞출려니 여간 어려운게 아니였다. 난 물속에서 나혼자만 그래비티 찍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(뒹굴뒹굴)
그래도 유하쌤이 잘 잡아주셔서 9개월만에 첫다이빙은 무사히 하고 올라왔다.
두번째 나침반인데, 내가 머리가 나쁜지 첨엔 이해가 좀 안되더니 설명을 여러번 들으니 이해가 잘 되었다.
그리고 점심시간인데 뉴그랑블루에서 먹는 점심은 항상 맛있었음. 다들 한식을 얼마나 잘 만드는지^^
이날은 레촌이 나와서 통돼지 비쥬얼을 못찍은게 아쉬움.
이제 내가 두려워 하던 대망의 딥다이빙이다. 40미터까지 내려갈 생각하니 두근두근.
입수 후 조금씩 내려가는데 쌤이 말씀하신대로 수온약층지나고 확 추워지기 시작해서 깊은 곳은 해가 많이 들지 않으니 정말 확실히 춥고 어두웠다.
쌤께서 랜턴으로 비춰주는 해양 생물들도 제각기 예쁜색을 지니고 있어서 시간이 어찌 간지도 모르게 잼났다.
둘째날 아침
내 생각보다 잼났던 어드밴스 교육으로 한껏 신나 있었다.
오늘 수업은 수중포토그래퍼 교육이랑 다이빙컴퓨터 시간이었다.
거대 거미괴물 같이 생긴 사진기를 만져 보고 기능 설명듣고 유익한 시간이었다.
물 안에 들어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좋은 포인트도 가보고 뉴그랑블루는 항상 알찬 교육이 나를 만족케 했다.
이틀간 진행된 교육은 정말 유익하고 재미난 시간이었다.
친구 소개로 시작된 다이빙이 이제 내 취미로 자리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좋다.
많은 사람들이 다이빙은 뉴그랑블루에서 시작해서 좋은 기억을 안고 갔으면 좋겠다 :)
모두들 뉴그랑블루 공기 마시러 오세욧~~!!!
오랜만에 얼굴 봐서 너무 반가웠어요!!
최고 오랫동안 연장하신 분들중 한분일꺼에요! ㅋㅋㅋㅋㅋ
그만큼 재밌고 좋았었으니까 그렇겠죵!?
다음에 또 놀러와서 잊지 못할 추억 만들고 가세용^^
스쿠버다이빙으로 좋은 추억 만들고 가시는거 같아 뿌듯하네요 ^^
펀다이빙하러 재밌게 놀러오세요~~
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!
9개월만에 다이빙!! 이번에도 즐겁게 다이빙하셨나요~??
이제 어드밴스까지 따셨으니 다음번엔 더 즐거운 펀다이빙 어떠신가요^^
얼른 또 오셔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가세요:)
후기감사합니다!!!
수경씨 친구 지혜씨 맞죠 ^^ 이렇게 따로 와서 ~ 어드밴스도 하고! 이젠 취미로!! :)
뿌듯뿌듯하네요~~ ^^
대구는 코로나로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걱정도 많이많이 됩니다~
얼른 코로나 물리치고~~ 다시 즐겁게 여행오실수 있는 상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!!
티웨이 빨리 오픈하라구 ㅠㅠ ;;
얼릉 또 뵐수있길 바래여!! ♥